닫기

고객센터

02.335.3030

평일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FAX. 02-335-2070

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FAQ

모바일에서 TED명강의 영상이 나오지 않습니다.
삼양미디어 모바일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타깝게도 TED명강의는 TED측에서 모바일로 동영상을 서비스하지 않는 관계로 부득이하게 데스크탑PC로만 보실 수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자료실에 업로드된 이미지와 자료를 쓸 수 있을까요?
삼양미디어 선생님 자료실에 업로드된 자료는 선생님께서 수업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삼양미디어의 마음입니다. 교육적 목적만 사용하신다면 삼양미디어에서 제작한 이미지와 영상은 제한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회원도 새로 가입해야 하나요?
삼양미디어 선생님 자료실은 보다 나은 교수학습자료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PKI인증을 도입하였습니다.
수고스럽더라도 기존 회원들도 새로이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협조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료실에 없는 다른 학습자료를 요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삼양미디어 선생님 자료실에 없는 자료는 고객센터>문의사항 게시판에 요청사항을 적어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양미디어 선생님 자료실은 꼭 학교 선생님만 이용 가능할까요?
삼양미디어 선생님 자료실은 교과 수업을 하시는 선생님께 도움을 드리고자 만든 자료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원가입시 EPKI인증을 마친 다음에 자료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PKI를 소지하지 않으신 선생님은 재직증명서 및 기타 교사 확인 서류를 FAX(02-335-2070)으로 보내주신 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양미디어 도서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탈퇴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게시물 검색